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韓· 中 2관왕 수상
평점 0점   2022-01-1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13

▲‘2022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부문을 수상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브랜드명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가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젝시믹스, 국내에 이어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정… 한·중 ‘애슬레저룩 부문’ 1위, 대상 수상

- 올해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 중국 상해 법인 설립 계획 등으로 입지 굳히기

- 이 대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액티브웨어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국내와 중국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중국 현지에서도 동시에 소비자 조사가 진행된다.


젝시믹스는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업계 1위 브랜드 젝시믹스는 개인의 운동습관과 강도에 맞춘 기능성 레깅스를 비롯해 다양한 애슬레저 웨어와 유니섹스 캐주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연 매출 1,000억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해 현재 16개국에서 K-패션을 알리고 있다.



‘2022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브랜드명 ‘젝시믹스’)이수연 대표가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에게 대상 트로피를 받고 있다.



중국에서는 2020년 말 유명 커머스 플랫폼 기업 ‘천마(티엔마) 스포츠’와 해외 총판 및 수출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천마 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럭키 리프'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징동닷컴' 등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젝시믹스는 중국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현지인들의 수요와 시장 확대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올 상반기 중국 상해에 현지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올해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이너웨어 등 카테고리를 다양화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