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닝 클래스 'XEXY RUN' 성료
평점 0점   2024-03-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는 지난 8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서 원데이 러닝 클래스 '젝시런'을 진행했다.



- 평일 저녁 서울숲서 진행, 다양한 지역 및 연령대 고객들 참가

- 도심 속 야경과 자연이 어우러진 서울숲 코스에서 펼쳐진 나이트 러닝 진행

- 프로그램 호평과 함께 젝시믹스 러닝화 '맥시 러너' 고객 만족도 높아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서울숲에서 진행한 원데이 러닝 클래스 '젝시런(XEXYMIX RUN)'을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일 저녁에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수도권을 포함해 부산, 충남 등 각 지역의 고객들이 참가했으며, 연령대도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했다.


지난 8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 클래스는 '오늘부터 달리기를 합니다'의 저자 이진이(지니코치) 강사의 지도로, 올바른 주법과 자세 교정, 부상 방지 및 예방, 단계별 훈련법 등 초보자에서 숙련자까지 체계적으로 러닝을 할 수 있는 수준별 맞춤형 강의로 선보였다.


기본 이론 강의 이후에는 30분간 서울숲 5km 코스를 함께 달리는 나이트 러닝을 진행했다.


도심 속 아름다운 야경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서울숲에서 참가자들은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고 서로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주며 완주했다.


클래스에 대한 호평과 함께 러닝 시 착용한 젝시믹스의 러닝화 '맥시 러너'에 대한 평가 만족도도 높았다.


발볼과 길이에서는 전체 응답자의 95% 이상이 적당하다고 응답했으며, 러닝을 할 때의 신발 무게가 가볍다는 의견도 90% 이상이었다.


특히 부상과 통증 없이 오래 달릴 수 있도록 발뒤꿈치를 잡아주는 접지력 부분에서도 95% 이상이 만족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처음 진행한 이번 러닝 클래스에는 참가 신청자가 일주일 만에 150명이 넘는 등 수요가 높았다."며, "향후 러닝 문화도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