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회사에 레깅스 입고 출근한다...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 출시
평점 0점   2021-03-1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7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웍슬레저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워크, Work)과 휴식(레저, Leisure)의 경계가 허물어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신개념 ‘웍슬레저’ 레깅스로, 워라벨이 확산되면서 회사는 물론 퇴근 후 운동이나 야외 활동 등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디자인과 기능을 담았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는 종아리 아래부터 발목까지 와이드하게 퍼지는 디자인으로 다리 라인이 부각되지 않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소프트한 착용감으로 입고 벗기 수월하다. 포멀한 재킷이나 힙라인을 살짝 덮는 길이의 스웨터나 셔츠를 함께 코디하면 활동적이면서도 깔끔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후드, 집업자켓, 티셔츠 등을 매칭하면 홈웨어, 캠핑웨어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회사에 입고 갈 수 있을 정도의 포멀한 디자인임에도 레깅스 특유의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탄력성이 뛰어난 시크릿 원사를 사용해 탄탄하게 몸매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힙라인에 V라인 절개선을 넣어 자연스러운 힙업 연출이 가능하다. 허리위로 올라오는 하이라이즈 핏과 무봉제 허리선은 부드럽게 복부를 감싸주면서 아랫배 군살을 가려준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최근 자유로운 출근 복장을 선호하는 기업들이 늘면서 오피스룩와 운동복 듀얼 모드로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의류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젝시믹스는 슬림, 부츠컷, 와이드 등 여러가지 형태의 레깅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 취향과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코디 셋팅이 수월하다"고 전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