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 새벽배송 서비스 전격 도입
평점 0점   2021-03-2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99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가 새벽배송에 나선다.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는 오후 4시 30분 이전 제품 주문 시 다음 날 새벽 7시 전에 배달되는 '새벽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벽 배송 가능 품목은 ▲포켓도시락 ▲콜리컵밥 ▲든든도시락 ▲포켓닭가슴살 피자 등 간편식을 찾는 직장인이나 다이어터들에게 인기가 좋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쓰리케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포켓도시락은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의 작은 사이즈가 특징으로 단백질, 채소, 탄수화물 등 균형잡인 영양 성분을 담았으며, 체계적인 식단을 통해 체중 관리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2020년 12월말까지 누적판매량 530만 개를 달성한 바 있다.


새벽배송은 26일부터 서울 전 지역에서 시범적으로 먼저 운영되며, 서비스 안정화를 거친 후 대상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쓰리케어 관계자는 "새벽배송이 본격적으로 운영되면 많은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를 쓰리케어 도시락이 해결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대한 많은 지역에서 해당 서비스를 접하실 수 있도록 물류 시스템을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쓰리케어코리아는 다이어터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신개념 다이어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을 론칭하고 칼로리를 획기적으로 낮춘 마카롱, 바게트빵, 아이스크림, 가드칸슈 등을 출시하는 등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