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젤라또랩,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셀프네일 부문 1위 선정
평점 0점   2021-04-2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7

△박희종 젤라또랩 대표(오른쪽)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젤네일브랜드 젤라또랩,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셀프네일 부문 1위 수상 쾌거 달성 

- 여성들 취향 반영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셀프 네일 스티커, 팁 제품들 선보여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로 인수된 후 첫 수상, 모회사와 시너지 창출 기대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부분에 대상을 선정하고 있다.


수상에 앞서 지난달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모바일과 일대일 유선을 통해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젤라또랩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를 묻는 5가지 항목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셀프네일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젤라또랩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손발을 가꿀 수 있는 다양한 네일, 패디 스티커 및 팁 제품을 제조, 생산하는 1세대 셀프 네일 브랜드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고른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네일 스티커 타입인 ‘하또하또핏’, 간단하게 떼고 붙이면 완성되는 팁 타입 ‘띠부띠부팁’이 있으며,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모아 2주마다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