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정애리 사우, 브이드림 장애인 우수근로자 선정
평점 0점   2021-10-0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




- 브이드림 장애인 우수근로자 선정… 장애극복, 적극적 CS업무 이행

- 브랜드엑스, 장애인 사우들을 위한 근무환경 제공 노력, 인재 채용에도 적극 나설 계획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장애인 HR 전문기업 '브이드림'에서 주최하는 ‘우수드리머’에 CS응대1팀의 정애리 프로가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브이드림은 현재 300여곳의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약 1,000여명의 장애인 구직자를 확보한 장애인 사회참여 전문기업이다. 


장애인을 고용한 회사와 직원을 격려하고자 각자의 업무분야에서 능률이 우수한 장애인 근로자를 매월 선정해 ‘우수드리머’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정애리 프로는 몸은 불편하지만, 매사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CS업무를 이행해 전사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체계적인 교육과 자유로운 면담으로 정애리 프로의 업무 이해도와 역량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또한, 브이드림의 장애인 재택근무 시스템과 솔루션을 적극 활용해 불편함이 없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데 노력했다.


정애리 프로는 "업무적응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함께 일하는 사우들의 격려와 도움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며, "더욱 애사심을 가지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수행해가겠다."고 말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장애인 근로자들이 일반 근로자들과 업무를 대하는 방식의 차이는 있지만, 능력의 차이는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인재 채용에 적극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장애인 의무고용제도를 준수하고 있으며, 현재 4명의 장애인 사우들이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