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스윔웨어 블랙라벨 컬렉션 출시
평점 0점   2022-05-3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4



- 스윔웨어에도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추가… 고급스러운 텍스처 적용

- 두 자릿수 판매 성장률 기록 중, 매출 100억원 돌파

- 수영복 본연 기능에 충실, 일상복과 운동복으로도 활용도 높은 제품 선봬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프리미엄 라인을 추가한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올여름 스윔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젝시믹스 스윔웨어는 출시 이후 두 자릿수 이상의 판매 성장률을 보일 만큼 각광받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 80만장, 매출 약 100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젝시믹스는 올해 스윔웨어 모델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이름을 알린 김현중, 안예원을 발탁해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화보를 선보였다.





올해 컬렉션에는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을 추가해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적용한 투웨이 레깅스, 플레어 스커트 레깅스, 브라탑 3종을 출시했다.


수영복 특유의 광택이 적어 물놀이뿐만 아니라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착용 가능하며, 바닷물과 땀에 강한 내염소성 원단으로 내구성까지 갖췄다.


특히, 플레어 스커트 레깅스는 Y존과 힙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노출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투웨이 레깅스는 매직퍼플, 플라시드 블루, 그린티, 토마토쥬스 등 개성 있고 유니크한 색상으로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맨즈라인은 ‘멀티프로텍션’ 숏슬리브와 슬리브리스 2종을 선보였다.

얇고 촘촘한 피케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사방 스트레치가 가능해 강도 높은 퍼포먼스 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엔데믹 기대감 속 때이른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수영복을 비롯한 여름 의류의 매출이 급증하는 추세다.”며 “코로나19 이전 독보적 브랜드가 딱히 없던 스윔웨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킨 젝시믹스인 만큼 앞으로도 수영복 본연의 기능을 갖추면서도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