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 출시
평점 0점   2023-01-3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4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



- 230g 초경량 러닝화 출시, 니트 소재 적용해 양말 같은 편안한 착화감 선사

- 독자 기술 접목한 ‘레디폼’ 소재 아웃솔로 발의 피로감 최소화

- 슈즈 카테고리 지난해 판매량 전년比 41.2%↑… 의류 외 ‘캐시카우’로 자리매김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X-핏 러너'는 230g(245mm 기준)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유연성으로 러닝화뿐만 아니라 워킹화로도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신축성 좋은 니트 소재와 통기가 잘 되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양말처럼 신고 벗기에 용이하며, 쾌적함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젝시믹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제조한 레디폼(Ready form) 소재를 아웃솔에 적용해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3.8cm의 적당한 굽 높이로 설계해 키높이 효과를 준다.





6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가운데, 테크블랙, 크림베이지, 퓨어화이트는 남녀공용으로 착용 가능하다.

특히 ‘팬톤 올해의 컬러’로 꼽힌 비바 마젠타(Viva Magenta) 색상을 활용한 핫핑크까지 마련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젝시믹스 슈즈 라인은 2020년 출시 후 어글리 슈즈를 비롯해 캔버스화, 뮬 스니커즈,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슈즈 전체 판매량은 전년대비 41.2% 증가했으며, 의류 카테고리 외 주요 수익 창출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슈즈 전문 인력들을 충원해 신규 제품 디자인과 기술 등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올해는 애슬레저와 라이프스타일 등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는 한편, 인기 제품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