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중국 상해에 1호 매장 오픈
평점 0점   2023-04-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1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는 지난 15일 중국 상해 '글로벌 하버(환치우강)' 백화점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 MZ세대 ‘놀이터’ 글로벌 하버 백화점 첫 매장 설립… 중국 진출 본격 드라이브

- 티엔마 그룹과의 B2B계약으로 꾸준히 인지도 제고, 지난해 중국법인 설립

- 현지 생산기지 구축해 제품∙가격 경쟁력 강화 예정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국내 업계 최초 중국 상해에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본토 진출에 속도를 낸다고 1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지난 15일 월성그룹(Yuexing Group)에서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글로벌 하버(Global Harbor, 환치우강)’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글로벌하버는 영국 건축가가 설계한 중국 최초의 유럽식 백화점으로, 투명한 천장 유리돔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때문에 상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관광코스 중 하나다.





지난 2020년 12월 중국 내 최대 스포츠 기업인 천마(티엔마)스포츠와 B2B(기업 간 거래) 계약을 체결했던 젝시믹스는 천마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럭키리프’를 비롯해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티몰’과 ‘징동닷컴’ 등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입지를 다졌다.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꾸준히 쌓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현지에서의 관심과 니즈를 확인한 젝시믹스는 지난해 중국법인을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