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타이베이 요가클래스 성료
평점 0점   2023-12-0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99



- 대만 중심지 타이베이 EIBC서 진행, 고객 대상 요가프로그램 마련

- 현지에 물류∙CS까지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 구축 완료, 고객 수요 급증에 선제적 대응

- 해외매출 2위 대만법인 본격 가동, 내년 매출 100억원 달성 및 성장 모멘텀 마련에 총력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된 요가 클래스 행사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타이베이에 위치한 엠파이어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센터(EIBC) 타임 플라자에서 개최됐다.


현재 오프라인 팝업매장이 위치하고 있는 브리즈 난샨(Breeze Nanshan) 백화점에서 지난 4월 개최된 이후 두 번째 요가 클래스다.


이번 클래스는 타이베이 도시 뷰를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갖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대만 유명 요가강사 올리비아가 지도를 맡았으며, 참가자는 젝시믹스 대만 SNS채널을 팔로잉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모집됐다.


강좌가 끝난 후 동작에 대한 리뷰와 평소 수련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보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올해 젝시믹스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대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급증하는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현지에 물류부터 CS(Customer Service, 고객대응)까지 가능한 원스톱(One-Stop) 시스템을 구축했다.


브랜드 해외매출 2위인 대만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루고 있는 만큼, 현지법인을 본격 가동해 내년에는 연 매출 1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대규모 마라톤 대회를 포함한 각종 행사는 물론, 기 운영중인 오프라인 팝업매장 기획이 신규 고객 유치와 시장 영향력 확대에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장기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또 하나의 성장 모멘텀이 마련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