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남성 애슬레저 의류 판매량 68.8%↑
평점 0점   2024-01-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87

▲젝시맨즈, ‘커뮤터 스트레치 라이트 롱 패딩'



- 본격 맨즈라인 강화, 운동 취미생활 즐기는 남성들 증가 영향

- 남성 신규 가입자 비중 지속적 증가... 지난해 3분기 23%까지↑

- 2030에서 4050까지 확대, 편안한 일상복으로 각광받는 애슬레저 의류 니즈 높아져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지난해 하반기 맨즈라인 전체 판매량이 2022년 하반기 대비 39.2%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4분기는 기모제품 및 아우터의 인기와 일상복으로 활용도 높은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 등에 대한 수요 증가로, 분기 판매량이 전년동기(2022년도 4분기) 대비 68.8% 늘었다.


젝시믹스는 이같은 판매 증가 원인에 대해,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이른바 '그루밍족' 열풍이 재확산되면서 출근 전후로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이 지속 증가한 점을 꼽았다.


또한 지난해부터 젝시믹스가 본격적인 맨즈라인 강화에 나서면서, 제품군 확대와 동시에 모델 윤성빈 기용 등으로 남성 고객이 크게 늘어난 점도 한몫 했다.


실제 젝시믹스 남성 신규 가입자 비중은 2022년도 3분기 18%에서 지난해 3분기 23%까지 늘었다.


연령대도 기존 2030에서 4050까지 확장되면서 편안한 착용감에 기능성을 갖춘 애슬레저 의류에 대한 다양한 연령의 남성 고객의 니즈가 커졌다.





대표 인기 카테고리인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의 지난 4분기 판매량은 각각 전년동기 대비 70.1%, 103.5%, 96.6% 증가했다.


숏슬리브 카테고리에서는 '트리플 엑스 숏슬리브'를 선두로 베이직한 디자인의 '머슬핏 숏슬리브', '스트레치 로고 오버핏 숏슬리브' 등이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조거팬츠는 ‘스트레치 기모 조거팬츠’, '컴포터블 카고 조거팬츠' 등이, 슬랙스는 '올데이 기모 슬랙스', '에센셜 스트레치 기모 슬랙스' 등이 인기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디자인 디테일에도 신경 써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는 비즈니스 캐주얼 카테고리도 확장해 신규 남성 고객 유입은 물론,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