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46만족 돌파
평점 0점   2024-02-1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4

▲젝시믹스, '맥시 러너' 신제품 화보



- 지속적인 슈즈 카테고리 강화로 출시 후 지난해까지 46만 족 돌파

-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 인기 속 지난해만 20만족 이상 판매고 달성

- 쿠셔닝 강화한 러닝화 ‘맥시 러너’, 안정적인 웨이트에 도움되는 ‘맥시 트레이너’ 새롭게 선봬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020년 6월 슈즈 제품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46만족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2020년 어글리슈즈 형태의 ‘X-1’을 시작으로 애슬레저 패션에 최적화된 ‘X-2’, 스니커즈 형태의 ‘X-데이라이트’와 ‘데이라이트 코트’, 여름철 슬리퍼와 샌들, 겨울 퍼 슈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는 현재 8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이 제품은 230g의 초경량 무게로 오래 신어도 발에 무리가 없고, 신축성 있는 니트와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함을 높였다.


X-핏 러너의 인기에 젝시믹스의 슈즈 전체 판매량은 지난 한 해만 20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올해는 기존 10가지 색상에 라임옐로우, 퓨어민트를 추가로 출시했으며, 밀키피치, 퓨어블루 등 총 8가지 색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러닝화 ‘맥시 러너’와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 2종도 출시됐다.


맥시 러너는 마라톤 입문자가 접근하기에 좋은 가격대와 기능을 가진 러닝화다.


기존 X-핏 러너가 가벼운 조깅과 워킹에 초점을 맞췄다면, 맥시 러너는 러닝에 보다 특화된 제품으로, 뒤틀림을 방지하고 오랜 시간 신어도 안정감 있는 러닝이 가능하다.

쿠셔닝을 강화해 달릴 때 착지과정에서의 충격을 흡수하고 추진력을 향상해 러닝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젝시믹스, '맥시 트레이너' 신제품 화보



맥시 트레이너는 경량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인도어 트레이닝 전용 슈즈다.


밑창은 합성고무를 사용해 접지력을 높이고, 발바닥에 전달되는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스쿼트나 웨이트 기구를 들 때 안정적인 웨이트를 할 수 있다.


또한, 앞꿈치의 유연성을 더해 플랭크나 런지, 가동범위가 넓은 버피 운동에도 적합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전체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실용성과 기능성, 차별화된 디자인의 조화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며, "향후에도 러닝화, 골프화 등 제품군을 더욱 강화해 슈즈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